소식
설맞이 무료 가훈 써주기 행사 열어
- 등록일시 : 2026-02-06
- 16
- 제주지부
- 파일 :
-
- 2.5(가훈써주기).JPG (download 7, 5 MB, image/jpeg)
검진 고객·제주지역 주민 대상 전통 문화 나눔 실천
KH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임정식)는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5일, 협회를 방문한 검진 고객과 제주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설맞이 무료 가훈 써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전하고, 전통 문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숙 추사체연구회 초대작가가 참여해, 방문객들이 원하는 가훈을 즉석에서 정성스럽게 써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참여자들은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맞춤형 가훈을 무료로 받아보며 설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임정식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협회를 찾아주신 제주도민과 검진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라는 뜻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주지역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양질의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H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활동 등을 통해 제주도민의 평생건강 파트너로서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